눈에는 눈,,이에는이 럽스타챗..쎄쎄쎄어플?머 이런 이름이였던것 같음.. > 사용후기

본문 바로가기
접속자 44 명


사용후기

눈에는 눈,,이에는이 럽스타챗..쎄쎄쎄어플?머 이런 이름이였던것 같음.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라임라떼 작성일19-02-13 18:32 조회1,386회

본문

한달전쯤 남친핸펀을 우연히 열어보게 됐는데.. 

만남어플이 여러게 깔려있는걸 봄

머..예날에 나 만나기전에 깔아놓은거겠지..

다시보니. 깐게 아니고 깔았다 지운 기록만 남아있었음..

그래서 별 대수롭지않게 넘겼음.

 

며칠전에 내 전화 찾는다고 남친폰을 열었는데..

어플 다운 목록에 접때보다 몇개늘어네요

럽스타챗..쎄쎄쎄어플?머 이런 이름이였던것 같음..

어떻게 하는지 하루 전도 지켜보다가

오늘 이야기를 하니 

 

걍 호기심에 한번 깔았다가 바로 지웠다고 함 

내 친구들도 그렇고 대부분 남자들은 호기심에 한번씩 해본다고

니가 기분 나빴겠다.. 미안하다..

내가 그럴정신도 아니고 그럴 돈도 없다..

니가 생각하는 그런 이상한짓 안했다.

걍 넘어가자 이러는데..

그말 들으니 더 열받넹..

시간있고 돈 있으면 한다는 말이여? 

따지면서 쏘아 붙혔더니..

계속 미안하단 말만...그러면서 폰까지 디져보냐??이러넹

 

마지막말 듣고 더 빡쳐서 더 격햐졌지만..

미안하단 말만 계속 하니. .더이상 들을 변명도 없는거공..

남친입장에선 바람피다가 들킨것도 아닌데

내가 이러게 까지 지랄하고 나오니.. 좀 억울해 하는거 같음..

 

그래서 나도 오늘 소개팅어플 만남어플 이런거 디져보고 있음..

눈에는 눈,,이에는이 아니겠어..

넌 어떤 반응일지 궁금하네 ㅎ 

 

  2019~2020시즌(년) 유행하고 있는 채팅,소개팅어플 

-SAYSAYSAY어플,쿨타임,연애의맛,럽스타챗,쎄쎄쎄,아미슈어플,썸데이챗,I MISS YOU어플-

 

9980FB495BF3ED22146C0A

99646F4A5BF3EC90141B70


9945964B5E80C06433FA01

99505C4B5E80C29634CA4A

쎄쎄쎄어플

썸데이챗 

만남어때어플 

연애의맛어플

99A3633B5C6A9C2116341B

993101425E80C4220B902D

99B96B4B5E80C524010E0B

992387495E80C572326856

쿨타임어플

아미슈어플 

SAYSAYSAY

I MISS YOU어플 


 


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광고문의 제휴문의 상단으로
COPYRIGHT 2017 0SOONI ALL RIGHTS RESERV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