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용후기 5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접속자 48 명


사용후기 목록
사용후기 목록
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
30 남편이랑 다른건 다 좋은데.. 속궁합은 잘안맞는것 같아요.. 한달에 1~2번은 의무감??으로 하고는 있는… 인기글 보라님 12-30 1737
29 답답한맘에 럽스타챗을 가입했는데.. 쪽지가 무진장온다.그래도 맘 한편으론 다른 생각이 자리하고 이다. 고민… 인기글 유리나 02-03 1737
28 어제 인터넷미팅사이트 찾다가 하게된 썸데이챗 오프만남~ 신랑 출장갔닥 하니 숨쉴틈도 없이 달려옴!~ 인기글 호산나 11-22 1733
27 쎄쎄쎄 어플이라는 사이트로 남자를 만나지 조금 됐어요.. 음...ㅜㅜ근데 이남자가 저를 간만보는건지??진짜… 댓글17 인기글 이하연 03-12 1719
26 ㅅㅅ를 오래하는게 좋은거야? 아님 빅사이즈의 남자? 아님 롱 사이즈의 남자? 인기글 생크림 12-05 1718
25 파주채팅 만남사이트를 통했죠!~ 썸데이챗 어플에서 마사지만 하기로하고 만남을 가졌습니다!! 길고 짜릿하… 인기글 초식남 11-23 1717
24 20대 후반넘어가면서 지금 30살이 되기가지 완전 바껴버리네요.,, 마치 발정난 년처럼 ㅡㅡ 지금… 인기글 기묘찐 01-04 1712
23 남친이 자꾸 얼굴 보면서 하자고 자꾸 고개 들려구해요.. 아침에 일어나서 한번 더 하고 현자타임이 올때 있… 인기글 혜령공주 12-19 1706
22 난 요즘 럽스타챗이나 쿨타임어플 같은 소개팅 어플로 나의 인맥을 넓혀보려고해 내가 이러는 이유는 그전까지는… 댓글2 인기글 홍리나 02-26 1702
21 만남어때란 어플인데.. 어떤 어플은 돈많이 들어간다 결제 많이 해야한다 말이 많은데.. 요건 인증없이 ㅁㄹ… 인기글 정모아 07-07 1692
20 과금 없는 소개팅 어플이라해서 걍 한번 해봤어요. 만남도 몇번해봤고.. 그러다 보니 남친이 되어 버렸네요.… 인기글 희서니 01-06 1690
19 코코어플만 하다 아마시아 어플로 갈아타고 남친을 만들기 성공한 1인입니다. 내 남자친구는 성욕이 끌어넘칩니… 인기글 빈지니 01-07 1688
18 이 글을 보는 누군가는 알겠지?? 부천돌싱모임 만남사이트 쎄쎄쎄어플에서 연락하던 님아!~ 그냥..… 인기글 임수진 11-27 1687
17 쎄쎄쎄어플 짧은후기!!!만남어플에서 만난 남과 간단히 매주 한잔하공 같이 엠티로 향하다가 비가 엄청 많이 … 인기글 시으니 01-17 1685
16 올해나이 26이구....여태컷 성경험 없는 숫처녀입니당. 엠티에서 술마시다가 같이 잠들었어요.. … 인기글 도진영 12-18 1674
15 나의 ㅂ ㅅ ㅋ라빈스 31은 러브원나이잇 어플이다. 인기글 초식남 12-05 1673
14 밤이면 밤마다 “ㅂㅈ가” 허전해서 비밀데이트 어플 돌리고 있는 녀 언이라는걸 난 날고있지!… 인기글 초식남 11-23 1671
13 제가 듣기론 많이 아프고 피도 뭍어 나오는걸로 들었는데.. 다른 언니들은 어떤가여?? 저만 괜히 이상한 사… 인기글 채영 12-18 1669
12 앞으로도 열씨미 나이트가서 흔들어대야지!~다이어트엔 나이트!트!트! 또 어떤게 있을까요!!~ㅋㅋㅋ섹?… 인기글 호미 12-12 1660
11 [성방후기]자기 남사친들이 너 성인방송에 나오는 육덕 BJ랑 ㅈㄴ 많이 닮았다고 했다면서 좋아서 나한테 … 인기글 느낄수있어 02-27 1660
10 소개팅만남어플 인증샷 보낸거 봐버렸다- 친구폰 이거이거 어떡하냐?ㅠㅠㅠ 친구 핸폰으로 웹툰보다가 창 잘못열… 댓글5 인기글 이재회 02-14 1659
9 럽스타챗으로 만난 남자친구의 똘똘이편- 다른분들도 그렇지 않나요? 채팅어플로 1달정도 연락하다 연인으… 인기글 이자영 02-08 1654
8 전 쎄쎄쎄어플로 원나잇 만남을 많이는 아니지만 가끔식 하는 편이예요.. 그러다가 좀 장시간 주기적으로 만나… 인기글 수선오 01-30 1653
7 김마담어플 후기임! 계속 연락만 하다 처음으로 보기로 한날 이었음 약속장소에서 만나고 바로 모텔로 향하던 … 인기글 지성클럽 02-05 1651
6 쎄쎄쎄어플은 40대 여성 만남사이트의 성지더라!~ 쪽지 주고받다가.. 라인으로 처음 연락이 왔음. 인기글 장봉규 11-26 1649
5 서울에서의 안마시술소 경험한 외국인 썰 인기글 초식남 11-17 1646
4 동생은 쎄쎄쎄어플이랑 썸데이챗으로 남자 몇번 만나보고 사귀기도 했다는데.. 전.. 살짝 의심을 해보네요. … 인기글 시수연 04-05 1646
3 소개팅어플후기편- 이래서 섹파섹파하나봐 좋긴좋은것 같음.. 내가 전화를 오프 해놓든..톡 답장을 늦게한든… 인기글 반옥영 02-08 1638
2 부산근처 급 만남 할 사람 썸데이챗에서 쪽지요!~ 인기글 손혜연 11-27 1635
1 이번엔 나도 첨보는 쿨타임 어플이더라 ㅎ ㄹㅇ아뒤 어떻게됨?? 프사도 처 내가 찍어 진거 올려놓고? 이거… 인기글 김현지 02-24 1634
게시물 검색

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광고문의 제휴문의 상단으로
COPYRIGHT 2017 0SOONI ALL RIGHTS RESERVED